카오산은 그들이 제공하는 야생의 밤으로 유명합니다. 음악, 술, 판매점 및 저렴한 쇼핑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가 춤, 술, “독특한 모험”에 대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가장 멋지고 시끄러운 음악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은 똑같이 활기찬 밤이지만 혼란스러운 재미 대신 사람들이 대화를 나누기 위해 소리를 지르지 않아도 되는 조용하고 차분한 허브를 제공합니다. Silom, Chidlom 및 Phloenchit에서는 상황이 조금 더 느긋합니다. 이들은 수백만 달러, 신문 및 파워 플레이로 하루를 보낸 후 하이힐 상류 사회 태국인과 국외 거주 중역을 찾을 수있는 장소입니다.
실롬과 차일롬
여기에서는 식품 판매점과 야간 패션 시장을 찾을 강남텐프로 수 없습니다. 최고의 와인이나 위스키를 마시는 동안 탁 트인 도시 전망을 제공하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는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Sarasin Road 옆에는 70s Bar, Brown Sugar 등의 바가 있습니다. Swissotel Nai Lert Hotel의 Syn Bar는 도취적인 복고풍 미래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콘래드 방콕 호텔의 디플로매틱 바(Diplomatic Bar)는 재즈와 우아한 주변 환경과 함께 숭고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라차담리 로드 북단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에라완 호텔은 Bar 494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Spasso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passo는 라이브 음악과 풍부한 퇴근 후 군중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강변
방콕의 강변 지역은 특히 서쪽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로맨틱한 데이트를 할 때도 인기가 좋습니다. 조용한 곳이고 강이 보이는 풍경은 자동으로 분위기를 로맨틱하게 만듭니다. 차오프라야 강둑 주변에는 여러 호텔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의 밤부 바(Bamboo Bar)의 올드 스쿨 매력, 스카이 바(Sky Bar)의 360도 전망, 고급스러운 밀레니엄 호텔 방콕(Millennium Hotel Bangkok), 발코 바(Balco Bar), 제스터스(Jesters)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롬 및 사톤 바
프라이버시를 원하거나 일부 잠재 고객과의 긴장을 풀거나 일부 사무실 동료와 유대감을 느끼고 싶다면 Hu’u, My Bar, Met Bar, V9, Zuk Bar, O’Reilleys, Molly Malone’s, The 바비칸과 노리에가. 여기에서 파티와 대화, 재미와 침묵 사이에 완벽한 균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시암 바
시암의 바는 최고급 럭셔리 라운지입니다. 이곳의 방문객들은 멋진 5성급 호텔에서 지내는 편안함을 즐깁니다. 완벽한 서비스와 최첨단 분위기 외에도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360도로 볼 수 있는 호텔 바가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넓고 사생활은 매우 존중됩니다.
수쿰윗 바
Suhumvit 바는 부자의 아이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는 부모님의 은총으로 좋은 삶을 살고 있는 아들과 딸들이 모여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플라바라운지, 황소머리, 마녀의 선술집, 더더블라이너, 불리즈바, 싸구려찰리스, 송살릉이 모두 지루하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